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 유니트론,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유니트론(Unitron)보청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최신형 보청기 할인 프로모션과 무료 체험을 제공하며 보청기 구매자에 보청기 분실 및 파손에 대한 보장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유니트론 보청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신형 보청기에 대한 할인 혜택과 보청기 구입 시 분실 파손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는 ‘스마트 케어’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스마트 케어’는 한 번 가입하면 2년간 유지되며 해당 기간 내 보청기를 분실하거나 도난 또는 파손 시 구매 당시 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1년 이내는 20%, 2년 이내는 30%의 비용만 부담하면 구입한 보청기와 동일한 모델의 새 제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청기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보청기 착용에 대한 두려움과 가격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착용을 주저하는 분들을 위해 보청기 무료 체험을 진행한다. 유니트론 보청기 무료 체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을 하면 가정 또는 직장과 가까운 센터로 배정받을 수 있다. 센터에서는 전문적인 청력검사를 통해 착용자의 청력 및 귀에 맞는 보청기를 적합해 주어 핸즈프리 콜, 블루투스 다이렉트 연결 등이 가능한 최신형 충전식 보청기인 ‘블루(Blu)’를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유니트론 보청기 세일즈 매니저 고병관 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난청으로 일생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 또는 의사소통이 어려운 가족 때문에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께 좋은 기회”라며 “보청기를 선물하는 것은 단순히 의료기기를 선물하는 것이 아닌 선명한 소리를 통한 새로운 삶을 선물하는 것과 같다. 어버이날 선물을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유니트론 보청기를 선물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명의 연구진들이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유니트론만의 섬세하고 전문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니트론 보청기 무료체험 및 스마트 케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